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음악・공연・여행

You raise me up -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by 파장 2013. 2. 25.


Westlife - You raise me up

박정현 - You raise me up



You raise me up

 

When l am down and, oh my soul, so weary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괴로움이 밀려와

My heart burdened be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Then, l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Until you come and sit awhile with me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을 때까지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the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the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the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So l can stand on the mountains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walk on stormy seas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I am strong, when l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이 나를 떠받혀 줄 때 나는 강인해집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You raise me up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To more than l can be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Westlife는 영국 출신의 4인조 남성 보컬그룹으로 마크 필리(Mark Feehily), 키언 이건(Kian Egan), 셰인 필런(Shane Filan), 니키 번(Nicky Byrne) 등 네 멤버로 1998년 결성, 그동안 수많은 히트 앨범과 곡들을 발표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오다 결성 14년만에 고별 앨범Greatest Hits(그레이티스트 히트) 끝으로 해제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