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퍼포먼스

익산문화예술의 거리 퍼포먼스 이벤트

by 파장 2013. 11. 4.



익산문화예술의 거리 퍼포먼스 이벤트


익산문화재단 주관으로 지난 11월 1일 가을비가 내리는 익산문화예술의 거리에서 국내외 퍼포먼스 작가 4명이 참여하는 거리 공연이 열렸다.  이번 포퍼먼스 거리 공연에는 김광철작가의 '육체동력기관 ; 스무개의 담배' 외 5개 작품이 선보였다.


1. 김광철작가 :  '육체동력기관 ; 스무개의 담배'  







2.박경화작가 :  '나의 맨발의 아웃도어'

박경화작가는 소설집' 테엽감은 여자' 와 장편소설 ' 딤섬 ' 을 출간한 소설가로 2012년 광주 퍼포먼스아트 아카데미를 퍼포먼스를 통해 시작했다. 2013년 작품 '나의 맨발' 으로 뉴욕과 베를린 그리고 폴란드 수체친에서 디지털 요소가 결합된 ' 나의 맨발 ' 을 통해 격찬을 받았다.








3. 매튜게일작가 : '스트릿 아트'

메튜게일은 현재 3년째 한국서울에서 거주하며 퍼포먼스 작품 활동을 하고 있고, 이태원에서 ' 온비디오 ' 페스티발을 올해 오거나이징을 했었다.







4. 김광철작가 : '메모리로딩'







5. 스튜리나작가 : '나비도살'

스튜리나작가는 슬로바키아에서 어릴적 유학을 하여 영화 공부를 하였다 . 이태원의 갤러리 골목에서 퍼포먼스아트 아카데미에 참여를 하였다 . 참여전 요가와 공연예술을 하였으며 올해 독립영화를 직접 연출하였다. 







Photo by 이진기


댓글